|6464|2 라이나치아보험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금융회사 도덕적 해이 여전히 심각
  • 라이나생명은 무배당치아보험 등 281건의 보험계약을 전화를 이용해 모집·체결하면서 보험계약자나 피보험자에게 보험상품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알렸다. 미래신용정보 위임직 채권추심인 2명은 채무자 2명에게...
  • 라이나생명, '썰전' 토론 형식 새 치아보험 광고 선봬
  • 아시아투데이 김리선 기자 = 라이나생명보험이 토론 형식으로 제작한 ‘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(비갱신형)’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.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...
  • 라이나생명, 토론 형식의 새로운 치아보험 광고 선봬
  • 라이나생명보험이 ‘토론’ 형식으로 제작한 ‘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(비갱신형)’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.  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의 입장과 큰돈 드는...
  • 보험금 덜 주고, 고객 돈에 손대고...작년 금융사 임직원 521명 징계
  • 라이나생명도 무배당치아보험 등 281건을 전화로 모집, 체결하는 과정에서 불완전 판매를 했다는 사실이 적발됐다. 보험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은 보험사들도 제재 대상이 됐다. KB손해보험은 보험계약과...
  • [모바일금융 르네상스] 라이나생명 / 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
  • 라이나생명은 온라인·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기존 보험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'(무)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(갱신형)'을 판매 중이다. 이 상품에 가입하면 40세 남성 기준 1만6393원의 월 보험료로 크라운 치료 20만원...
블로그
    라이나생명, 합리적 보험료로 개수 제한 없는 치아보험 출시
  • [한국금융신문 김민경 기자] 라이나생명이 15일 ‘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Ⅳ(프리미엄)’을 새로 출시했다. 이번 상품은 주요 치과치료를 개수 제한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 ‘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Ⅳ...
  • 라이나생명, 다이렉트 채널 오픈
  • 다이렉트채널의 핵심 상품은 라이나생명이 최초로 개발한 치아보험이다. 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은 40세 남성 기준 1만6393원 월 보험료로 크라운 치료 20만원(연간 3회), 금 그리고 도재 충전 치료 12만원(횟수 제한없음)을...
  • 라이나생명, ‘썰전’ 닮은 치아보험 광고 선봬
  • 사진=라이나 생명 제공 [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] 라이나생명보험이 ‘토론’ 형식으로 제작한 ‘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(비갱신형)’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.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...
  • 30주년 라이나생명 한국시장 정착 ‘성공적’
  • 현재까지 치아보험 시장은 라이나생명이 절반 가까이 점유하고 있다. 이러한 ‘비주류’ 보험 상품에 집중하는 것은 라이나생명이 틈새시장 공략을 노린 것이기도 하지만 라이나생명의 모기업인 미국 Cigna그룹이 전...
  • 라이나생명, 다이렉트 채널 오픈…신규 판매채널 공략
  • 취급 상품은 (무)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(갱신형), (무)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(갱신형), (무)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(갱신형)의 3종으로 구성 되었으며 그밖에 특약을 통해 보장을 강화 할 수 있다. 다이렉트채널의 핵심...
뉴스 브리핑
    30돌 맞은 라이나생명 "헬스케어 강화"
  • 라이나생명은 1987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이후 실험적인 상품을 선보여 왔다. 1997년 전화마케팅을 처음 시작했으며, 치아보험과 실버보험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. [한경닷컴 바로가기] [스내커] [모바일한경 구독신청]...
  • 라이나생명, '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' 새로운 광고 방영
  • 토론형식의 광고로 정보와 재미 전달 라이나생명의 `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(비갱신형)` 새로운 TV광고 장면. 사진=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이 토론 형식으로 제작한 '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Ⅲ(비갱신형)' 상품 광고를...
  • 라이나생명, 치료횟수 제한없는 치아보험 출시
  • 라이나생명보험은 주요 치과 치료의 횟수 제한을 없앤 '(무)THE건강한치아보험Ⅳ(프리미엄)'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. 이 보험은 충전, 치수치료, 발거치료, 잇몸질환 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...
  • 보험사 ‘카톡’ 활용해 소비자 ‘편의성’ 높인다
  • 라이나생명 ‘챗봇’(왼쪽) 1:1 채팅화면과 함께 문의내용 정보 제공 화면(출처=라이나생명 챗봇) # 대학원생 정모(서울 관악구) 씨는 최근 치아 보철치료를 진행한 뒤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 상담원에게...
  • [제5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] 라이나생명, 계약 10만건당 민원 9건…업계 최저...
  • 라이나생명이 판매하는 상품 중에는 금리 역마진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저축성보험이 없다. 보장성보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다. 치아보험과 실버암보험, OK실버보험 등은 다른 보험사가 시도하지 않던 틈새시장을...